House of B 하우스오브비 글루타치온 필름팩
이모가 하우스오브비 글루타치온 필름팩을 주변에서 추천받고 써봤는데 그렇게 효과가 좋다시며 몇 박스 주문을 부탁하셨다. 찾아보니 한 장에 거의 만원! 처음에는 아니 만 원짜리 팩이 있다니 말이 돼? 하다가 그 효과가 과연 비싼 가격만큼 실제 있을지 궁금해서 호기심에 구매해 보았다. 최근에는 할인행사를 많이 해서 24개 1박스 구매 시 장당 6천 원대로 구매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여하튼 쇼핑몰의 리뷰야 솔직히 다 좋다는 후기뿐이니 믿을 수가 없고 공장형 피부과에 가서 레이저토닝을 받아도 회당 최소 2만 5천 원은 보통 들기 때문에 효과만 있다면 이 팩이 훨씬 저렴한 대안이 될 것 같기도 해서 일단 사용해보고 싶었다.
1. 하우스오브비 글루타치온 필름팩 구성 및 성분
하우스오브비 글루타치온 필름팩 구성은 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위에는 Step1으로 먼저 얼굴에 바를 에센스가, 아래는 step 2로 에센스 도포 후 부착하는 필름팩이 들어있다.
아래는 step1.step2 각각의 성분이다.

Step 1 하우스오브비 시너지 앰플 마스크 성분: 정제수, 글리세린 부틸렌글라이콜, 나이아신아마이드, 프로판다이올, 메틸프로판다이올 카프릴릭/카프릭트라이글리세라이드, 1,2-헥산다이올 하이드록시에틸아크릴레이트/ 소듐아크릴로 일다 메틸 타우 레이트코폴리머, 변성알코올, 피브이피, 폴리솔베이트20 암모늄아크릴로일다이메틸타우레이트/브이피코폴리머, 글루타티온, 에틸혜실글리세린, 솔비탄아이소스테아레이트, 멘틸락테이트, 아데노신, 글라이신, 다이소듐이디티에이, 세린, 글루타믹애씨드, 인도멀구슬나무잎추출물, 아스파틱애씨드, 류신, 인도멀구슬나무꽃추출물, 은방울수선비늘줄기추출물, 울금뿌리추출물, 알라닌, 라이신, 알지닌, 타이로신, 페닐알라닌, 발린, 트레오닌, 프롤린, 아이소류신, 히스티딘, 메티오닌, 시스테인, 홀리바질잎추출물, 참산호말추출물, 토코페롤, 향료, 아스코빅애씨드
Step2 하우스오브비 글루타치온 페이스 필름 성분:
정제수, 글리세린, 다이프로필렌글라이콜 메틸프로판다이올, 나이아신아마이드, 아이리쉬모스, 캐롭검, 1,2-헥산다이올, 펜틸렌글라이콜, 폴리글리세릴-6카프릴레이트, 폴리글리세릴-4카프레이트 잔탄검, 셀룰로오스검, 포타슘클로라이드, 소듐폴리아크릴레이트, 수크로오스, 콜라겐 추출물, 글루타티온, 알란토인, 에틸헥실글리세린, 아데노신, 다이소듐이디티에이, 부틸렌글라이콜, 하이드롤라이즈드해면, 세룰라타벚나무꽃추출물, 아르니카 몬타나꽃추출물, 감국꽃추출물, 복사나무꽃추출물, 해당화추출물, 향료, 토코페롤
2. 하우스오브비 글루타치온 필름 팩 특징 및 효과
하우스오브비 글루타치온 필름팩은 시스테인(아미노산의 일종으로 항산화 작용과 해독 기능이 뛰어난 물질) 앰플과 글루타치온 필름이 서로 부분 합성되어 산화 손상을 감소시킨다는 논문에서 착안된 제품으로, 미백, 주름, 모공, 탄력 등 안티에이징에 특히 효과가 있다고 한다. 필름팩의 특징으로는 미세 니들을 활용한 특허 필름이라 흡수력이 5배로 좋다고 한다.
3. 하우스오브비 글루타치온 필름팩 사용 방법
하우스오브비 글루타치온 필름팩 사용 방법은 일단 에센스를 도포하고 그 위에 바로 필름팩을 부착하면 된다. 최소 1시간 동안 부착하고 최대 3시간까지 붙이면 가장 효과가 좋다고 하는데 팩 자체가 에센스 100%로 이루어진 제품으로서 수면팩으로 붙이고 자도 이상은 없다고 한다. 사용 주기는 일주일에 한 번 혹은 매일 개인의 선택이며, 개발자는 하루에 3개를 사용했을 때 효과가 드라마틱했다고 하는데 일반인들이 이렇게 사용하기엔 비용적으로나 시간 적으나 현실적으로 힘들듯 하다.

4. 하우스오브비 글루타치온 필름팩 실제 사용 후기
하우스오브비 글루타치온 필름팩을 아직 2회밖에 사용해보진 않았으나 하룻밤만에도 안색이 확실히 환해지는 것 같고 트러블도 다소 가라앉는 것 같긴 하다. 하지만 마음 한켠에는 비싼 팩을 해서 좋아진 것처럼 보이는 일종의 플라시보 효과가 아닌가 싶기도 하고 실제 효과가 있는 것 같기도 하고 잘은 모르겠다. 여하튼 팩을 하고 일어난 다음 날 아침에는 안색도 환하고 피부에 살짝 탄력이 더 있는 듯한 느낌이랄까. 단, 효과가 일시적으로 느껴지긴 하다. 일주일에 2~3회 해보고 싶긴 한데 가격이 너무 부담되어 선뜻 시도해볼까 내키지가 않는다. 광고엔 흘러내리지 않는 팩이라고 되어있는데 실제 사용해 본바로는 자꾸 미끄러져 밑으로 흘러내리는 경향이 있어 틈틈이 올려주어야 하고 잘못 잡아당기면 찢어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