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필리핀 마닐라 밀크티 맛집 차타임

by 날아랏620 2025. 2. 27.
반응형

밀크티를 좋아하는 나로서는 필리핀에서 발견하자 마자 지나칠 수 없었던 밀크티 맛집 차타임을 소개해보려 한다. 필리핀에서 밀크티가 먹고 싶은데 밀크티를 파는 카페를 찾지 못해서 마트에서 사 먹어야 하나 하던 찰나 SM아우라 안에서 차타임을 발견했다. 매번 지나다니던 곳이었는데 자세히 보질 않아 두세달 지나서야 발견했다.

1. 차 타임 소개

차 타임은 2005년 대만에서 시작된 밀크티(버블티) 전문 글로벌 프랜차이즈 카페이다. 전 세계 63개국에 150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있다. 필리핀에는 180개 매장, 우리나라에도 2014년쯤 곳곳에 차타임이 입점됐다는 블로그 글들이 보였는데 모두 사라진 듯하다.


2. 차타임의 특징 및 가격

난 타피오카 펄을 그닥 좋아하진 않아서 항상 밀크티만 기본으로 주문했다. 좋았던 점은 당 레벨을  0%, 30%, 50%, 70%, 100%, 110% 이렇게 선택할 수 있다는 거. 항상 30%로 주문하면 내 입맛에 딱 좋았다. 가격은 작은 사이즈로 95페소(대략2350원 정도) 였다. 보통 기본 메뉴에 펄이나 젤리 종류, 팥 pudding 등을 추가하면 얼추 4000원선 정도 되는 것 같다. 얼음도 없음, 더 적게, 보통, 더 많이 이렇게 선택 가능하다. 매장에서 티 만드는 과정을 지켜봤는데 위생적이다.

3. 보니파시오 차타임 위치 및 영업 시간

보니파시오에는  업타운몰, SM아우라, 마켓마켓, 하이스트리트 28번가, 베니스몰까지 이렇게 총 5개의 매장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보니파시오 SM아우라에 있는 차타임은 지하 1층(LG층),  SM 슈퍼마켓 들어가기 전 바로 오른쪽에 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 밤 9시까지이며 다른 매장들도 모두 매일 10시나 11시에 오픈한다.

차타임 메뉴판

대표적인 메뉴가 밀크 버블티 이긴하지만,  커피나 과일티, 요거트 등 꽤 다양한 메뉴가 있다. 참고로 블랙펄 밀크티 추천글이 많았다.

매장 내부는 작았지만 보통은 테이크 아웃을 많이 해서 자리가 있을 때가 많았다.

필리핀에서도 꽤나 인기있는 곳인듯 하다. 참고로 마닐라 공항에도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