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필리핀 마닐라 오카다(OKADA) 호텔 후기

by 날아랏620 2024. 10. 16.
반응형

24년 9월 동생네 가족과 함께한 필리핀 여행. 마닐라에 위치한 오카다(OKADA) 호텔에서 2박 3일 묶게 되었다. 호텔 이용 후기와 기타 정보에 대해 써보고자 한다. 

오카다호텔 외부 모습
오카다 호텔 외부 모습

 
동생네 가족을 따라 호텔을 온 거라 아무 생각도, 정보도 없었는데 일단 밖에서 보니 규모가 상당히 컸다. 흠 꽤 크고 번쩍 번쩍하네 이 정도 느낌이었는데 내부로 들어오니 인테리어가 으리 으리했다. 알고 보니 카지노가 붙어있는 5성급 호텔이었다. 내부에 스타벅스도 있고, 아이들을 위한 키즈카페, 및 여러 상점들을 보유하고 있었다. 호텔 밖으로 나가도 또 다른 실내가 붙어있어 카페나 레스토랑들이 즐비했는데 분수쇼도 그렇고 약간 라스베가스를 따라한 느낌적인 느낌? 이 들었다.

오카다호텔 프론트오카다호텔 내부모습
오카다 호텔 프론트 & 내부 모습

 
일단 안내를 받아 객실로 올라갔는데 이렇게 큰 호텔 객실에서 머물러 본 적이 없어서 눈이 휘둥그레졌다. 제부 지인분의 찬스로 정말 운 좋게 머무르게 되었는데 하룻밤 숙박 비용을 듣고 너무 깜짝 놀랐다. 이 가격이라면 일반인 기준으론 평생가도 머무르기 쉽지 않을 듯했다.

오카다호텔 패밀리룸 현관오카다호텔 패밀리룸 거실
 객실 현관 과 거실 모습

                          
야외 실내 수영장으로 나갈 수 있으며, 침실 2개가 있는 패밀리룸이었는데 이 호텔에서 4개밖에 없다고 한다. 현관이 작은 호텔의 욕실만 한 크기였다. 거실은 6인이 둘러앉을 수 있는 테이블과 소파가 있고, 침실과 거실 모두 티브이, 터치 스크린 패드가 있다. 패드로 티브이와 넷플릭스 모두 볼 수 있고, 방안 조명도 조작이 가능하다. 

오카다호텔 패밀리룸 주방오카다호텔 패밀리룸 주방
객실 주방 공간

 
거실 옆에 주방이 별도로 배치되어 있다. 사진상 공간이 작게 나왔는데 실제론 꽤 크다. 냉장고와 전자레인지, 캡슐커피 머신과 캡슐 커피, 커피 포트 외 다양한 차와 커피 등등 모두 구비되어 있으며 반대편 사진을 제대로 안 찍었는데 수전이 있는 싱크 공간도 있다. 

오카다호텔 패밀리룸 객실1 모습

이 방은 슈퍼 킹 크기의 침대를 구비하고 있고, 큰 거울과 옷장이 있는 드레스룸 겸 파우더 룸이 있다. 욕실은 사이즈가 굉장히 큰데 왼쪽 하단 사진에 보이는 바와 같이 세면대 옆에 대형 욕조가 있고, 도기로 되어 있다. 바디크림. 치아 가글액. 일회용 브러시 빗, 플라스틱이 아닌 우드 면도기 등등 어메니티도 상당히 고급으로 갖추고 있으며 오른쪽에 샤워실과 화장실이 별도로 있다. 전체적으로 화장실뿐만 아니라 거실이든 방이든 커튼은 모두 자동으로 여닫히게끔 되어 있다. 

오카다호텔 패밀리룸 객실1 욕실
오카다호텔 패밀리룸 객실2오카다호텔 패밀리룸 객실2 모습

더블침대가 두 개 들어있는 상당히 규모가 큰 방이다. 처음에 휴대폰 충전기를 꽂을 콘센트를 한참 찾아 헤맸는데 모두 서랍장 속에 숨겨져 있었다. 

 
이 방은 방 크기에 비해 상대적으로 화장실 규모가 작았는데 내부에 별도의 샤워실을 또 갖추고 있다. 

오카다호텔 패밀리룸 객실2 욕실오카다호텔 패밀리룸 객실2 욕실의 별도 샤워실
오카다호텔 패밀리룸 객실2 에서 보이는 테라스오카다호텔 패밀리룸 거실에서 보이는 뜰

          트윈룸에서 보이는 테라스                                                    거실에서도 뜰을 지나 수영장을 갈 수 있다. 
뜰쪽으로 연결된 문을 열고 나가면 자동으로 잠기게 되어 있어 수영장 갈 때도 카드 키는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오카다호텔 패밀리룸에서 수영장으로 나가는 문오카다호텔 패밀리룸에서 수영장으로 나가는 길

이렇게 작은 대문을 열고 나오면 수영장으로 이어진다. 오른편 나무 뒤 레몬색? 건물은 화장실과 샤워시설이며 바로 그 옆에 직원 데스크가 있다. 수영장은 아이들용 풀과 성인용 풀로 이루어져 있고 튜브도 사용 가능하다.

오카다호텔 야외 수영장 모습
오카다호텔 야외 수영장 모습
오카다호텔 야외 수영장 풀바 메뉴판

물은 무료로 제공되고, 풀 바를 이용해 음료와 피자를 시켜 먹을 수 있었다. 마르게리따 피자 굿^^

 
호텔 밖?으로 나오면 식당가가 줄지어 있는데 호텔과 곧바로 연결되어 있는 실내공간이다. 이 바로 옆에 문을 열고 나가면 강인지? 호수인지? 가 있어 밤이면 형형색색의 분수쇼를 하고 우리가 갔을 때는 공연도 같이 하고 있었다. 

오카다 호텔 옆 분수쇼를 배경으로 이루어지는 공연 모습1오카다 호텔 옆 분수쇼를 배경으로 이루어지는 공연 모습2
반응형

댓글